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hi2107) 좋은 이유(+암진단금,보험료)

매년 3월 21일은 '암 예방의 날'로 사실 암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들은 있으시지만, 이 날이 암 예방의 날이라는 건 아시는 분들은 그다지 없습니다. 암은 치료도 중요하지만 암에 걸리지 않게 생활 습식관을 개선하는 게 가장 중요하죠. 보건복지부 중앙암등록본부는 2019년 기준 우리나라 기대수명인 83세까지 생존할 경우 암에 걸릴 확률은 37.9%로, 남성은 5명 중 2명, 여성은 3명 중 1명꼴로 발생할 것으로 추중 하였습니다. 즉, 4인 가족 기준으로 우리 가족 중 누구 한 명은 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는 거죠.

하지만 문제는 어떻게 해서든 어렵게 암 치료를 받고 나서 재발되거나 전이되는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판매되던 암보험 상품의 경우 1회에 한해서만 진단비를 지급했기 때문에 사실 재발이나 전이가 되었을 경우에는 경제적인 부분으로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았죠.

현대해상 계속 받는 암보험은 재발에도 진단금 지급

 

만약 수많은 종류의 보험 중 하나만 가입하라고 한다면 여러분들은 무슨 보험에 가입들을 하실 건가요? 놀랍게도 대다수의 많은 분들은 '암보험'에 가입한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암에 대한 두려움과 치료를 하게 될 경우 경제적인 부분에서 부담감을 느끼기 때문이죠.

  1. 보험기간 중 발생되는 재진단암 계속해서 보장 가능(특약 가입 시), 암 진단 확정일로부터 그날을 포함하여 2년이 지난날의 다음날부터 수령 가능
  2. 암의 전조부터 예후, 암환자의 생활까지 "암 토털 케어" - 암 치료에 지친 암환자에게 가사도우미 100회 현물 서비스 제공
  3. 든든한 암 치료를 위한 보장 강화형 담보 운영 및 최신 치료기법 보장
  4. 암 예방, 치료지원, 관리까지 메디케어 서비스 제공

현대해상 계속 받는 암보험 진단금은 얼마?

사실 암보험에 가입할 때 많은 분들이 어려운 용어 설명에 지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가장 첫 번째로 질문을 하는 부분이 어려운 용어가 아니라, 그래서 결국 '내가 얼마를 받는지 여부'일 겁니다. 암은 그 종류에 따라서 고액암과 일반암 등으로 구반할 수 있으며, 또한 발병 위치에 따라서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진단금 역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암진단금 1,000만원
소액암이외의암진단금 1,000만원
재진단암진단금 2,000만원
상해사망진단금 9,000만원
암수술비 200만원
항암방사선약물치료 100만원

*비갱신, 30년 납 100세 만기만 37세(여) 기준으로 보험료 42,000원입니다. 담보설정 등에 따라서 진단금은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이에 위 표는 참고용으로만 활용 부탁드립니다.

현대해상 계속 받는 암보험 예상 보험료

 

현대해상 계속 받는 암보험의 보험료의 경우 가입자의 나이, 성별, 직업 그리고 담보설정 비율에 따라서 개인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예시용으로 정확한 보험료는 설계를 통해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30세 40세 50세
 
예상보험료 20,000 30,000 5,0000 5,5000 125,000 100,000
  • 위 예상 보험료는 담보설정 등에 의해서 변동될 수 있으며, 예시용으로 참고만 하시기를 바랍니다.
  • 갱신형 상품으로 갱신에 따른 주기가 도래할 경우 보험료는 인상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계속 받는 암보험 장단점

현대해상 계속받는 암보험 가입을 추천받았거나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과연 이 상품이 좋은지 나쁜지 여부일 겁니다. 그래서 정말 내가 가입해도 되는지 여부라고 생각을 합니다.

  • 40대 초반을 기준으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항목으로 보장이 가능하다, 하지만 그 이후 연령층에서는 다소 보험료가 비싸다. 특히 재발 등의 치료비등을 고려했을 경우 50대 이상의 보험료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
  • 만약 20대의 경우에는 암 재발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약 2만 원 ~ 3만 원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갱신 시까지 암보장 및 재발의 위험성에 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유리하다.
  • 가입 시 사망 진단금보다는 치료에 관련된 항목에 담보를 높이는 게 유리하다. 사망 보험은 별도로 사망보험으로 가입하고 암보험은 오로지 암보험으로만 가입하는 게 진단금 및 치료비 항목에서 유리하다.

현대해상 계속 받는 암보험의 경우 재발에도 진단금을 준다는 점에서 매우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재발을 고려하기 때문에 보험료가 다소 높을 수 있습니다. 이에 20~30대 정도의 분들이라면 재발까지 고려해야 할 나이이기 때문에 이 상품의 가입을 적극 추천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