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무배당 MG 이겨라 암공제 보장내용 및 예상보험료 특장점 안내

국민 3명 중 1명꼴로 발병이 되는 암 같은 경우에는 과거만 해도 상당히 무서운 존재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의학기술의 발전과 조기검진의 발달로 인해서 과거보다 완치율이 높아지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완치를 위해서는 그 만큼 치료비도 높아지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더 큰 문제는 치료를 위해서 직장을 포기해야 하는 경우들도 많다보니 치료비+생계비의 경제적 부담감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보니 다른 보험은 몰라도 '암보험'만큼은 필히 가입을 하시는 분들이 매년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재 새마을금고 '무배당 MG 이겨라 암공제' 상품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떤 특장점이 있는 상품이며, 예상되는 월보험료는 어느 정도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을금고 '무배당 MG 이겨라 암공제' 특장점

 

'이겨라 암공제'는 공제기간 즉 가입기간내 보험료가 오리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입니다. 처음 납입한 금액 그대로 만기시까지 유지할 수 있는 상품으로 경제적인 측면에서 상당히 유리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순수보장형 VS 만기지급형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즉, 보험료 부담을 줄이고 싶을 경우에는 순수보장형으로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으로 가입도 가능하며, 만기에 일정한 금액을 돌려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만기지급형'으로 선택도 가능합니다.

 

'MG 이겨라 암공제'의 가장 큰 장점은 암진단 이후 최대 10년동안 지속적일 보장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암진단시 암진단금은 물론이고 추가적으로 완치축하금,건강축하금등 여러가지 항목으로 추가적인 보장이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무배당 MG 이겨라 암공제' 상품구성

'이겨라 암공제'는 주계약 + 의무부가특약 + 선택특약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주계약 1,000만원 가입시 주요 암으로 최초 진단확정을 받았을 경우에는 주요암진단금 3,000만원을 일시금으로 받게 됩니다.

 

여기에 진단확정일로부터 매년 진단확정 해당일에 생존시에는 10년간 주요암 케어연금이라는 명목으로 100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진단확정일로 부터 5년,10년 지난 시점에 생존시에는 완치축하금 300만원,건강축하금 500만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만약 주요암 확정시 최초 진단 확정 후 10년 이내에 사망을 하게 될 경우에는 사망공제금으로 2,000만원으로 지급받게 됩니다.

새마을금고 '무배당 MG 이겨라 암공제' 가입방법

가입 가능한 연령은 만 15세부터 ~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비갱신형으로 가입 후 최대 30년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주계약은 순수보장형과 만기지급형 중에 선택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약 만기지급형으로 가입을 했을 경우 공제기간의 만기시점에 주요암으로 진단받지 않고 생존을 했을 경우에는 가입금액의 30%를 무사고축하금으로 지급받게 됩니다.

새마을금고 '무배당 MG 이겨라 암공제' 장점 및 단점

'이겨라 암공제'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금액으로 가입 가능한 비갱신형 상품이라는 점입니다. 최근 각종 보험사들이 비갱신형 상품을 축소하고 있는 상황에서 비갱신형이라는점은 상당히 유리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가입기간이 짧다는 점입니다. 최근 80세만기를 넘어 100세 만기 상품까지 출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가입후 최대 30년까지만 보장을 받는다는 점은 치명적인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40대에 가입을 했을 경우에는 70대까지만 보장이 가능하다는 뜻이기때문입니다.

 

암보험에 가입을 하실 경우에는 가능한 많은 회사들의 상품을 비교를 해보고 가입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회사마다 보험료는 물론이고 보장금액 보장혜택등이 모두 다르기때문에 비교를 통해서 가입을하는게 손해보지 않고 가입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